구글상위노출 No Further a Mystery

검색 기록은 사용자의 다음 검색 결과에 영향을 준다. 예를 들어, 리뷰에 대해 검색한 후 토스트기를 검색한다면, 검색 결과에 토스트기에 대한 리뷰가 나올 가능성이 높다.

구글은 크롬 사용자들의 사용기록을 통해 사이트의 직접 방문수를 파악하고 그 숫자가 많을 경우 품질이 우수한 것으로 간주한다.

인터널 링크의 숫자는, 다른 페이지에 비해 중요한 콘텐츠라는 시그널을 준다.

참조 페이지의 홈 페이지로 연결되는 링크는 사이트의 가중치를 평가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

콘텐츠 상단에 있는 링크는 콘텐츠 하단에 있는 링크보다 더 많은 중요성을 차지한다.

주) 페이지의 품질이 낮을 경우에 대해 어떻게 처리되고 있는지 추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구글은 때때로 쇼핑 관련 키워드에 다른 검색 결과를 표시하는 경우가 있다. 예를 들면 항공편 검색 같은 경우이다.

구글은 사용자가 사이트에 위젯을 삽입할 때 자동으로 생성되는 링크에 대한 페널티를 가할 수 있다.

구글의 특허에 따르면 페이지에 유입되는 링크들이 합법적인 것인지 파악할 수 있다.

사용자 친화적인 레이아웃, 예를 들면 검색사용자가 목표로 했던 메인컨텐츠가 즉각 보여지도록 구성된 페이지가 높은 평가를 받는다

사용자들의 리뷰가 중요한 역할을 한다. 특히 사이트 내부가 아닌 외부 사이트에서의 리뷰가 특히 중요하다.

장문의 글에 걸린 백링크가 짧은 단문의 백링크보다 큰 가치를 부여받는다.

지금도 미국에서 사업을 하고 있는 사업가로서, 제가 배운 사업의 노하우들을

논문과 마찬가지로, 레퍼런스와 소스의 출처를 기입하는 것은 콘텐츠의 질에 대한 시그널 구글상위노출 요소 중 하나 이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